오늘부터 갑자기 이렇게 더워요? 사실 4월 말부터 아이와 함께 보낸 지 12일째, 주말과 학교 재량휴업일, 그리고 여행 일정을 모두 잡고 여행을 다녔습니다. 아이와 둘이서 국내 여행을 가는 것은 생각보다 너무 힘든 일이었어요. 바로 어제까지만 해도 긴 바지에 바람막이까지 입었는데, 오늘은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날 정도여서 시원한 이불로 교체해 줄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제가 준비한 것은 마리엔젤 여름 침구 세트입니다. 햄프라는 소재와 리플과 함께 혼방소재로 되어있어 가볍고 시원한 이불입니다. 햄프는 우리가 아는 마소재라 몸에 달라붙지 않고 통풍도 잘 되는 원단입니다. 저도 오늘 집에 오자마자 리플 홑이불을 꺼냈는데 아직 이 정도는 너무 얇다고 생각했거든요.
시원한 이불을 준비하는 시기, 여름 침구세트도 러블리한 감성 마리엔젤로 함께해요 글. 사진_ 연우네
시원한 이불을 준비하는 시기, 여름 침구세트도 러블리한 감성 마리엔젤로 함께해요 글. 사진_ 연우네
퀸과 슈퍼싱글 사이즈 그리고 블루 컬러와 레드 컬러 중 선택해주세요.나는 러블리한 레드컬러의 꽃무늬 이불을 골랐어요. 리플 소재가 냉감 이불 역할을 충분히 해주지만 너무 얇지 않고 지금부터 덮고 자기 딱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원단이며 부자재, 제작까지 모두 100% 국내생산으로 까다로운 공정을 통과한 제품이라는 점!! 개인적으로 마리엔젤을 안지 3년정도 되었습니다. 누구에게나 자신있게 추천하는 이불 브랜드입니다.
은은한 꽃무늬 이불이라 복고풍의 느낌이면서도 러블리한 우리 집 안방에 러블리함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 열이 많은 아이 방에 시원한 이불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바스락거리는 소재로 몸에 달라붙지 않는다고 했잖아요. 게다가 잔잔한 패턴에 프릴이 꼼꼼하게 잡혀있어서 감수성을 살려줘야 하는 아이들에게도 딱일 것 같아요. 안쪽 흰색 부분은 뱀부 혼방 소재래요. 밤부 원단 아시는 분들은 이것만 사용하시는거죠?! 땀 흡수도 통기성도 매우 뛰어납니다.
촘촘한 마무리 마리엔젤!! 나는 침구류를 자주 세탁하고 사실 침구 세탁법처럼 꼼꼼하게 사용할 수는 없는 편이라 건조기도 돌려요. 3년 전 처음 만난 마리엔젤 침구는 지금도 아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이불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꼼꼼한 마무리와 퀄리티 덕분에 그만큼 아이들도 좋아하겠죠? 그리고 퀼팅 디자인도 좋을 것 같아요. 여름 침구 세트도 어느 정도 두께가 있으면 한여름 에어컨 바람 아래서 보송보송하면서도 차가운 바람은 숨겨주기 때문에 좋아요.
베개부분입니다. 리플쪽 원단은 복고풍 꽃무늬가 있고 반대쪽은 깔끔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베개 커버는 특별히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만, 실은 얇은 여름 이불 세트는 커버가 홑겹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더커버+아웃커버가 아니면 베개솜이 바로 깨지고 커버도 말랑말랑하잖아요. 마리엔젤은 이렇게 퀼팅처리를 하여 튼튼하고 땀흡수가 잘되며 퀄리티를 높여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두껍고 좋은 원단으로 된 것은 슈퍼싱글에 쓰는 것이든 퀸사이즈로 주문하곤 하는데요. 아이방 매트커버처럼 사용하기에도 딱이거든요. 흡한성이 좋고 씌워 벗기 쉬워 자주 세탁할 뿐만 아니라 폭신폭신한 느낌이어서 열이 많은 남자아이 방에도 시원한 이불로 제격이에요!여름용 침구 세트는 2종류 정도 두고 번갈아 세탁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요. 올해는 비도 많이 온다고 해서 이제 습한 날씨에 축축할 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 복고풍의 러블리한 마리엔젤을 준비해두면 습한 장마철, 무더운 여름에도 편안하게 보내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험프 리플 여름 꽃 얇다 여름 차렵이불 SS/Q 블루 레드블루 / 레드 DETAIL 험프(마) + 리플혼방소재로 가볍고 시원한소재 뒷면 뱀부 혼방 소재로 땀 흡수와 통기성이 우수하며 몸에 달라붙지 않는 스타일의 잔잔한 패턴과 프릴 마감으로 분위기있는 침실 연출 국내생산과 신뢰할 수 있는 mariangel.co.kr+ 위 게시물은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