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슈의 엄마 봄입니다출산과 동시에 모든 순간을 카메라에 담아보니 사진이 정말 정리할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양이 되었습니다. 스마트폰 용량까지 감당하지 못해 매일 알림으로 저장공간이 꽉 찼다고 알려줍니다. 요즘은 그래도 오전부터 점심시간까지는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서 오랜만에 마음먹고 스냅스에 로그인했어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큰 배너가 하나 보였는데 나만의 패션 의류를 만들 수 있다는 내용이 나와서 관심이 생겨서 눌러봤습니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그림이 있는데, 단순한 이미지가 아니라 아기 파인과 애완 동물의 슈가 그려진 그림이랍니다.꼭 그 그림으로 무언가를 만들고 싶어생각하고 있긴 했지만, 다르게 만들 곳도 없고 컴퓨터의 벽지와 휴대 전화의 홈 화면, 그리고 애플 워치의 배경만 설정하고 두었습니다.가족 T셔츠를 그것에 만들고 싶었는데요, 스냅 스로 제작이 가능했었습니다.!사진만 된다고 생각하고 기대하지 않았던 것에 가족 T셔츠가 제작할 수 있다니 정말 기뻤어요.스냅 스로 말하면 사진 프린트, 포토 북 이 정도만 떠오른 것이지만, 이번 홈페이지를 보면 사진으로 다양한 상품도 만들 수 있어서, 지금은 더 자주 이용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여행을 가면 패밀리룩을 입은 분들이 많이 보였는데 그걸 볼 때마다 예뻐 보이기도 하고 저희도 가족 티셔츠를 제작해서 입고 다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한 번도 만들어본 적이 없어서 과연 잘 나올지 궁금해서 일단 제 것과 아기 것의 가족 티셔츠를 먼저 제작해 보기로 했습니다. 스냅스 패션의류 탭에 들어가 보니 상의, 원피스, 에코백, 잡화, 볼캡 등 다양한 옷과 패션 잡화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가족 T셔츠를 만들기 전에 옵션을 선택해야 할 몇개 있었는데 먼저 이미지가 인쇄되는 위치를 선택해야 합니다.T셔츠의 전면만 인쇄되는 것이 아니라 옵션에서 앞, 뒤, 양쪽 모두 체크하면 2개 원하는 사진을 넣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제가 스냅 스의 가족 T셔츠를 제작할 때 고민 인쇄 방식입니다.디자인에 걸맞게 인쇄 방식을 선택할 수 있지만, 안내 사항에 설명이 상세히 되어 있고 이해하는데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열 전사 방식은 선명한 색감을 표현하고 내가 택한 방식은 복잡하고 섬세한 디자인을 위한 데지탈프링팅입니다.아무래도 아기는 땀흘린 세탁을 잘 해야 하지만 데지탈프링팅 방식이 세탁 후의 프린팅 손상이 비교적 적다는 것으로 이를 선택한 이유의 하나입니다.그리고 반짝 반짝 포인트가 필요한 때는 홀로그램 방식을 택했으면 좋겠어요.
펫 슈와 파인 캐릭터가 그려진 이미지인데 제가 좋아하는 언니가 그려줘서 더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항상 대기화면만 해두는 게 아쉬웠는데 드디어 이 이미지로 가족 티셔츠를 제작하게 되다니 감격스럽습니다. 이번에 스냅스로 가족 티셔츠를 주문하면서 카테고리를 살펴보니 버튼 자석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안그래도 요즘 냉장고에 붙여놓고 자주 봐야 할 안내문이 매주 1~2장씩 생겨서 어디에 보관해두면 좋을까 했는데 튼튼하면서도 귀엽고 예쁜 버튼 자석 덕분에 자꾸 냉장고 앞에 서서 구경하게 됩니다. 정말 너무 이쁘잖아요!!
오래 걸릴 줄 알았던 스냅스 패밀리 티셔츠 제작 상품은 생각보다 바로 집에 도착했습니다. 아기랑 제 옷을 두 벌 주문했는데 각자 포장된 상태로 와서 깔끔하면서도 정성을 다했구나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렇게 되어 있으니까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만들어서 선물해줘도 감동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이건 제가 입으려고 주문한 블랙 베이직 반팔티 블랙 컬러, 라지 사이즈입니다. 뒷면에도 원하면 로고나 이미지로 프린트 할 수 있는데 깔끔한게 좋아서 앞면에만 큼직하게 넣어봤어요. 스냅스 홈페이지에서 가족 티셔츠를 구매할 때 옵션을 모두 선택했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 기본 세팅된 제품을 골라 가볍게 수정하는 방법도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파인 옷을 찾아뵙습니다.부자 커플 룩으로 입고 싶어서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검은 색에 같은 이미지를 넣었습니다.유아복도 마찬가지로 베이직 반팔 T셔츠 제작을 요청했지만 그림의 배경인 노란 색과 T셔츠 칼라랑 잘 어울릴 것 같어서 좋았습니다.패밀리 T셔츠의 색깔이 얼마나 많았는지, 화이트, 회색, 숯, 라이트 블루, 블랙, 네이비, 로열 블루 라이트 핑크, 라이트 퍼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이 피부에 직접 닿는 옷이기도 해서 소재를 알아보니 면 100%로 안심이 됩니다. 티셔츠 두께도 엄청 얇은편은 아니고 17번째 두꺼운 원단이라 쉽게 변형되지 않을 것 같아요.
네크라인도 중요하게 살펴봤는데 헬리밴드가 네크라인으로 들어가있어서 목이 늘어남 방지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사진에는 넣지 않았지만 스냅스 가족 티셔츠는 솔기도 이중으로 촘촘하게 되어 있고 마감 처리도 잘 되어 있었습니다.
여름방학때 패밀리룩으로 스냅스로 가족티를 제작하려고 합니다. 나와 아기가 같이 입어보니 사이즈도 잘 맞고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자주 입게 됩니다. 가을에 친구들이랑 아기 데리고 놀러가기로 했는데 그때 단체티 맞춰서 가도 되겠네요. 가족 티셔츠는 스냅스로 준비해보세요 🙂
Snaps | 특별한 나를 만들 수 있는 장소, 스냅 포토부터 굿즈까지 원하는 대로 DIY하여 만들어 보관하세요 www.snaps.com
이 콘텐츠는 스냅스로부터 제품,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