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실버 래쉬가드 주니어 래쉬가드+보드샷

안녕하세요 신데렐라 문입니다 저번에 쿠팡에서 산 바지가 불량이었는지 물이 너무 빠졌어요 너무 똑똑해요.. 천천히 사려고 했는데 17일 태권도로 수영을 가서 다시 급하게 인터넷 검색 샤샤샤쿠 작년에는 반팔 래쉬가드를 주문했는데 올해는 반팔을 구매하려니 원하는 상품은 품절..다들 너무 이른거 아닌가요??바지는 집에 있었는데 입어보니 너무 타이트.. 수영중에 바지가 찢어질것같아서 바지는 다시 넣어뒀어요.(1년동안 키도크고 더 살이 쪘어……니?)

작년에 산 퀵실버 래쉬가드 + 보드숏 (사이즈14)

저희 아들은 일단 뭐든 편하게 해야 해요 너무 편하게 입혀서 그런지 좀 불편해도 옷장에 고의로 박아놓고 이번에는 와이드한 래쉬가드 긴팔로 (점점 까무잡잡잡해지는 아들을 위해) 구입해봤어요.승구리 당당하게

퀵실버(래쉬가드16사이즈\69,000)(보드숏16사이즈\59,000)앞에 지퍼가있는건 타이트하고 패스세트상품도 대부분 바지가 타이트해서 패스선택지가 많지않다……….입니다…(하..누구를 닮았는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여러 군대쇼핑몰을 비교해본결과 퀵실버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퀵실버 주니어 보드숏

퀵실버주니어래쉬가드

제가 구매한 모델 번호입니다.보드숏(KD21KS116)래쉬가드(KD21BR224)

색상은 블랙인데 너무 밝다

일단 몸통부분은 신축성이 많지는 않구요 대신 통이 넓게 나와서 뱃살커버로 굿 그리고 넥라인 옆에 똑딱이 단추가 있어 탈착시 너무 편했어요

네크라인 옆 스냅버튼네크라인 옆 스냅버튼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블랙이라 너무 덥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제가 이해할 수 있도록 발과 손을.. 써봤어요 ㅎㅎ 일단 일반 래쉬가드처럼 되어있지 않고 저런 구조가 촘촘히 되어있어서 뭐랄까.. 답답하지 않고 시원해요.. 일단 래쉬가드가 고무장갑 하면 저건 면장갑? (단어선택이 생각나지 않아…머리가 늙었어…)보드샷을 뒤집어서 탁탁보드숏은 안에 이너로 팬츠가 달려있고(탈부착x) 주머니도 메쉬로 되어있어 수영시 부풀지 않습니다 바지 색상은 화면보다 강한 형광오렌지 색상입니다.(바지가 눈부시는데 카메라가 색을 넣지 않았다..)뒷주머니의 모습뒷주머니는 깔끔하지만 앞주머니처럼 메쉬소재는 아니구요뒷주머니 사진그리고 찍찍이로 되어 찢어지지만 디자인의 일부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사실 앞주머니도 불필요하다) 혼자만의 생각.. 아니시면 외롭겠죠?)유감스럽게도 이번 우리 아들 짝짝은 엄했어요 저도 비굴하게 한번만 찍어달라고 말하고 싶지 않아요…ㅋㅋㅋㅋ(놈같은 아드님같아서)..)수영장의 단체 사진한동안 저희 아들을 찾다가 고글로 찾았어요 ㅋㅋㅋ 아쉽게도 수영복샷은 없지만 아무튼 저희 아들은 너무 좋아해서 입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수영복샷도 올릴게요) 열심히 검색한 보람이 있네요.앞으로 열심히 벌어서 카드값 내야겠네요^^이상으로 에미동에서 산 수영복이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