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루맘입니다.오늘은 차량용 햇빛가리개 리뷰입니다.아기와 함께 외출할 때 꼭 필요한 외출 필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차량용 햇빛가리개 겸 창문 커튼, 어느 브랜드의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지 몇몇 분들이 댓글로 문의해주셨는데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가 사용하는 차량용 햇빛가리개는 스튜디오 하모에서 판매하는 제품입니다.딱 원하던 느낌의 제품이라 대만족 중.디자인 퀄리티 가격대비 굿굿 차량용 커튼 너무 예쁘죠?실제로 보면 몇 배는 더 예뻐요.
출산 전 유아용품을 준비하다 보면 그냥 ‘베이비’라는 단어가 붙었을 뿐인데 시중 가격보다 비싸 당황한 적이 있을 겁니다.아기가 쓰는 제품이라 더 좋지 않을까 싶어 결국 구매하게 됩니다.차량용 햇빛가리개를 알아보던 중에도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발견했는데 와우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쌌어요?그래서 좀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반죽을 가져와서 직접 만들어볼까…?’ 물론 빨리 그 생각을 접었습니다.그러던 중 우연히 스튜디오 하모를 알게 되었습니다.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거품이 완전히 빠진 합리적인 가격을 고민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바로 ㄱㄱ
포장도 색다른 스튜디오 하모. 겉보기엔 평범한 종이상자지만 개봉하면 입이 뻥 벌어집니다.해외 유명 편집숍에서 쓸만한 화려한 패턴이 눈길을 끈다고 합니다.아, 이거 재활용 안 되는 거 아니야?이렇게 생각하시면 안심하세요.내가 선택한 스튜디오 하모는 친환경 포장재를 적극적으로 사용하거든요.포장 박스와 테이프를 모두 종이 재질로 분리 배출할 필요 없이 버리면 된다고 합니다.
차량용 커튼은 크게 두 종류가 있습니다.찰싹, 차에 붙여 쓰는 자석형 탈부착이 자유로운 큐방 흡착형 저는 두 차량용 커튼 모두 사용해봤는데 개인적으로 흡착형 제품이 편했어요.창문 폭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서 어떤 차종이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거든요.
제일 마음에 드는 건 귀여운 프릴 디자인의 여척을 사용해서 주름을 잡을 수 있는데 주름이 있는지 없는지 차이가 꽤 나거든요.풍성하게 구김이 생기면 더 예뻐요.차량용 차양만 달았을 뿐인데 감성적인 분위기가 연출되는 것 같다고나 할까.
스튜디오 하모의 차량용 선쉐이드는 비침이 적고 세탁하기 쉬운 와플 에크루 반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담요를 구입하기 위해 검색하신 분이라면 이 원단을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요즘 너무 핫하고 핫한 원단이거든요.또한 계절을 타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기차용 햇빛가리개를 검색하면 곰, 공룡, 한글, 알파벳 등 귀여운 디자인 제품이 등장하는데 스튜디오 하모 제품을 보는 순간 다른 생각이 안 났어요.무조건 이거야 이걸 해야겠다는 생각뿐이야진짜 차량용 커튼 하나만으로 차 안 분위기가 따뜻하게 변한 느낌?유아티크가 아닌 차량용 커튼을 원한다면 스튜디오 하모사이드 커튼 강추 b
차량용 햇빛가리개 커튼 크기 가로 73cm 세로 50cm 참고로 사진 속 차는 르노삼성 QM6입니다.
가장 중요한 차량용 커튼의 가격을 놀라지 마세요. 단돈 9,900원. 가격이 너무 좋지 않나요?현재 2차 물량이 모두 판매되어 3차 예약 발송 진행 중입니다.3월 31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고 합니다.만약 아직 차량용 커튼을 준비하지 않았다면 스튜디오 하모 제품도 검토해 보십시오.인기가 있는 데는 나름의 이유가 있기 마련이다.저는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아래에 제품 링크를 남겨두겠으니 관심 있으시면 링크를 클릭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십시오. 사이드 커튼 판매 가격 : 9,900원 판매처 : 스튜디오 하모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