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망고 젤리 케오데오 추천 체리쉬 탑제리보다 맛있는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데도 불구하고 베트남 나트랑으로 여행가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데도 불구하고 베트남 나트랑으로 여행가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긴 모래사장과 아름다운 바다가 가성비 좋은 럭셔리 리조트와 맛있는 음식도 많습니다. 휴양지로서의 매력이 매우 다양해서 저도 정말 좋아하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긴 모래사장과 아름다운 바다가 가성비 좋은 럭셔리 리조트와 맛있는 음식도 많습니다. 휴양지로서의 매력이 매우 다양해서 저도 정말 좋아하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여행의 끝은 역시 기념품 많이 사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나또랑 쇼핑리스트 하면 항상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있다면 망고젤리. 여행의 끝은 역시 기념품 많이 사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나또랑 쇼핑리스트 하면 항상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있다면 망고젤리.

베트남 하면 망고젤리가 유명한데요. 특히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고 인기가 많은 젤리는 탑젤리와 체리쉬가 대표적입니다. 베트남 하면 망고젤리가 유명한데요. 특히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고 인기가 많은 젤리는 탑젤리와 체리쉬가 대표적입니다.

저랑 가면 꼭 한꺼번에 사올 정도로 좋아하는데 이번 여행에서는 한 봉지도 안 사왔어요! 이유는 더 맛있는 젤리를 찾았기 때문입니다. 저랑 가면 꼭 한꺼번에 사올 정도로 좋아하는데 이번 여행에서는 한 봉지도 안 사왔어요! 이유는 더 맛있는 젤리를 찾았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나또랑 같이 간 친구가 알려준 브랜드인데 케오데오 망고 젤리가 너무 맛있다고 해서 시내에 나온 김에 열심히 걸어봤어요. 이번에 나또랑 같이 간 친구가 알려준 브랜드인데 케오데오 망고 젤리가 너무 맛있다고 해서 시내에 나온 김에 열심히 걸어봤어요.

담시장에 판다고 들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담시장까지는 못 가고 길을 걷고 있다 우연히 들어간 슈퍼에 케오데오 젤리가 있었어요. 담시장에 판다고 들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담시장까지는 못 가고 길을 걷고 있다 우연히 들어간 슈퍼에 케오데오 젤리가 있었어요.

나트랑에서는 롯데마트와 과일가게, 음식점, 카페만 다니는 편의점 같은 마트는 사실 처음 가봤는데 러시아어가 적혀있어서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나트랑에서는 롯데마트와 과일가게, 음식점, 카페만 다니는 편의점 같은 마트는 사실 처음 가봤는데 러시아어가 적혀있어서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나트랑 시내를 걷다 보면 연두색으로 러시아어가 적힌 마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한 번 들어가서 구경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았어요. 러시아 여행자들을 자주 만날 수 있는데, 여기 마트에서 쇼핑을 많이 했어요. 나트랑 시내를 걷다 보면 연두색으로 러시아어가 적힌 마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한 번 들어가서 구경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았어요. 러시아 여행자들을 자주 만날 수 있는데, 여기 마트에서 쇼핑을 많이 했어요.

매장 안쪽으로 들어가자 기념품으로 저렴한 각종 젤리 제품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매장 안쪽으로 들어가자 기념품으로 저렴한 각종 젤리 제품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매의 눈으로 케오데오 글자를 열심히 찾았는데 눈높이에 딱 맞더라고요! 매의 눈으로 케오데오 글자를 열심히 찾았는데 눈높이에 딱 맞더라고요!

친구가 알려주는 젤리는 큐브 모양의 MANGOCA 망고카라고 적힌 봉투였고 옆에는 같은 이름을 달고 있는 좀 귀여운 봉투가 있었습니다. 친구가 알려주는 젤리는 큐브 모양의 MANGOCA 망고카라고 적힌 봉투였고 옆에는 같은 이름을 달고 있는 좀 귀여운 봉투가 있었습니다.

한 번에 살까 해서 먹어보고 맛있으면 더 사려고 한 봉지씩만 구입해봤어요. KEO DEO 큐브 망고카 젤리는 4만동입니다. 주황색 연두색 케오데오 젤리 1봉에 5만동으로 270g정도 들어있습니다. 한국어로 돌파젤리라고 적혀있는데 번역기를 사용해봐도 의미를 모르겠습니다 한 번에 살까 해서 먹어보고 맛있으면 더 사려고 한 봉지씩만 구입해봤어요. KEO DEO 큐브 망고카 젤리는 4만동입니다. 주황색 연두색 케오데오 젤리 1봉에 5만동으로 270g정도 들어있습니다. 한국어로 돌파젤리라고 적혀있는데 번역기를 사용해봐도 의미를 모르겠습니다

오렌지색 연두색 주머니의 색도 다르고 자세히 보니 젤리 끝의 색도 조금 달랐습니다. 오렌지색 연두색 주머니의 색도 다르고 자세히 보니 젤리 끝의 색도 조금 달랐습니다.

계산하고 바로 나와서 길에서 젤리 먹는 봉지에 그려진 그림도 너무 귀여웠어요. 계산하고 바로 나와서 길에서 젤리 먹는 봉지에 그려진 그림도 너무 귀여웠어요.

기존에 먹던 탑젤리는 쫀득쫀득한 느낌이었다면, 케오데오큐브 망고젤리는 망고의 진한 맛이 더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탑젤리와 얼린 체리쉬젤리가 더 맛있었습니다. 친구는 큐브 젤리를 아주 좋아했어요. 개인 취향 차이인 것 같아요~ 기존에 먹던 탑젤리는 쫀득쫀득한 느낌이었다면, 케오데오큐브 망고젤리는 망고의 진한 맛이 더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탑젤리와 얼린 체리쉬젤리가 더 맛있었습니다. 친구는 큐브 젤리를 아주 좋아했어요. 개인 취향 차이인 것 같아요~

탑 젤리 체리쉬 젤리보다 맛있었던 것은 투명 봉투에 들어 있는 망고 모양의 케오데오 젤리가 최고였습니다. 탑 젤리 체리쉬 젤리보다 맛있었던 것은 투명 봉투에 들어 있는 망고 모양의 케오데오 젤리가 최고였습니다.

쫀득쫀득한 식감이 살아있어요. 씹으니까 국물처럼 살짝 우러나와서 달콤한 맛이 더 느껴졌어요. 딱딱함보다 더 쫄깃한 젤리입니다. 맛있어서 길을 걸으면서도 하나씩 잊고 있는 나를 발견했어요. 쫀득쫀득한 식감이 살아있어요. 씹으니까 국물처럼 살짝 우러나와서 달콤한 맛이 더 느껴졌어요. 딱딱함보다 더 쫄깃한 젤리입니다. 맛있어서 길을 걸으면서도 하나씩 잊고 있는 나를 발견했어요.

너무 맛있어서 집에서 이제 2봉지는 다 먹은 것 같아요 앞으로 베트남 여행 가면 케오데오 젤리만 사올게요. 너무 맛있어서 집에서 이제 2봉지는 다 먹은 것 같아요 앞으로 베트남 여행 가면 케오데오 젤리만 사올게요.

롯데마트에 가서 탑젤리 체리쉬 젤리만 사지 말고 시내 편의점에 들러 케오데오 젤리를 먹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롯데마트에 가서 탑젤리 체리쉬 젤리만 사지 말고 시내 편의점에 들러 케오데오 젤리를 먹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12 응우옌 티 민 카이 응우옌 티 민 카이 락토 냐짱 카인호아 6500,000 베 남 12 응우옌 티 민 카이 응우옌 티 민 카이 락토 냐짱 카인호아 6500,000 베 남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