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스몰웨딩 송당 제주정원 친친의 결혼식 축가 추천 (스위트솔로우 좋아)

우리 언니 드디어 시집간다! 정말 얼마나 이날을 기다렸는지 화려한 20대를 함께 보낸 마이윤의 어느 날 갑자기 제주에 간다고 했을 때 정말 놀랐는데 제주에서 좋은 남자를 만나 제주도 스몰웨딩을 한다고 연락이 왔다. 덕분에 제주도 스몰웨딩 칼을 보고 함께 우리가 축가를 부르게 됐다.인생 꽤 큰 미션이었다고 한다.

제주도 송당에 위치한 제주도 스몰웨딩 송당 제주정원 외관에도 무척 예뻤다.

제주정원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송당2길 25

구좌농협송당취급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중산간동로 2222

구좌농협송당취급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중산간동로 2222

구좌농협송당취급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중산간동로 2222

주차장도 꽤 넓게 마련되어 있고 앞마당도 아주 예쁘게 꾸며져 있다!날씨가 좋았으면 야외 웨딩을 했는데 아쉽게도 비가 올 것 같아 실내에서 하게 됐다.

야외에서 했으면 정말 예뻤을 것 같아.

실내에 들어오자마자 귀여운 포토존그리고 눈에 띈 것은 축의금 상자누군가 앉아 있어도 되지만 각자 자유롭게 봉투를 넣고 방명록을 쓰면 된다. 봉투는 준비되어 있고 ATM기는 없으므로 참고 근처에 송당농협이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면 된다고 한다.바로 식장과 연결되어 있다.아주 예쁘게 꾸며진 제주도 스몰웨딩 제주정원버진 로드 양쪽에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다.이 공간은 무엇보다 좋았던 것이 준비 전에는 조금 부족해 보이지만 케이터링이 채워졌을 때, 그리고 게스트들이 모였을 때 분위기가 대단하다는 것!전방에서 후방을 바라봤을 때 버진 로드가 짧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다.벽면에는 영상이 나오는 빔이 설치되어 있는 것 같다.영상을 플레이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 야외에서 식을 올릴 경우에는 영상 재생은 불가능합니다.2층은 피팅룸, 메이크업룸이 마련돼 있어 혹시 신부대기실로 쓰이는 곳인가 싶다.우리 언니는 본인 성격답게 대기실에 앉지 않고 나와서 게스트를 맞았다는 점!음식은 케이터링 회사를 따로 부른 것 같았다.케이터링으로 테이블이 꽉 차면 이것도 스타일링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윤씨의 포스팅에 따르면 케이터링 업체는 ‘하이데어’라는 곳.축가를 불러야 해서 일찍 도착했지만 2층에서는 신랑, 신부, 시댁 분들이 모두 바쁘게 준비 중이었다.저희 언니 너무 이쁘네요 :)내가 가장 사랑하는 컷 신랑이 입장해 있는데 뒤에서 저쪽을 보고 있으면 발랄, 개방정 신부 제주도 스몰웨딩 송당 제주정원식이 시작되면 이 뒤에서 신랑, 신부 주인공들이 등장해 버진로드를 걷게 된다.아주 예쁜 누나의 제주도 결혼식 언니의 친척 43명이 참석한 스몰 웨딩 파티 플래너 이력이 있는 누나가 뛰면서 준비, 진행, 주인공 혼자서 전부 하고 있어서 매우 귀엽고 재미 있었다.그리고 초(만약..마지막…) 하고 보면 축가의 언니가 저와 신랑을 잡아 주고 또 우리의 결혼식 때 사회를 맡아 줬는데 이렇게 축가로 갚게 되서 정말 영광이었지만 이제는 이런 일 부탁하는 것은 그만두다.정말 많이 긴장했다.온화한 곡으로 만들라며 오열할까 생각하고, 식의 분위기에 맞추고 귀엽고 신나는 곡을 준비했는데, 괜히 긴장해서 손도 으스대 떨고 갑자기 도중에서 열기에 취해서 노래를 넣어 가사를 잊고 신랑이 부랴부랴 정말 북을 치며 해냈다.저와 신랑에게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다 축가 첫 도전 커플 축가..결혼식에 축가의 추천 스위트 솔로 된 엉망이라서 언니 미안했는데 언니는 또 잘했다고 칭찬..다행히 하늘은 조금 흐리지만 비가 오지 않아 촬영은 야외에서 할 수 있었다. 저승 분위기래. 썬씨가 찍어준 우리 둘의 사진예쁜박스에는 과일과 다과가 있고나름 코스요리로 나온 케이터링, 그리고 꽤 만족했다. 맛있고 귀엽고 생각보다 탄탄해! 부족하다고 생각했는데, 꽤 배불러.언니에게 허락을 받아 올리는 제주도 스몰웨딩 선당 제주정원 포스팅 무엇보다 예쁜 추억을 간직하고 싶었고.. #스몰웨딩, 특히 #제주도 결혼식에 초대받은 것부터가 처음이라 어떻게 진행될지 정말 궁금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좋았던 것 같다.나는 뭔가 격식 있는 결혼식을 했다면 언니는 언니의 성격에 맞게 자유로운 결혼식을 했는데 요즘 같은 세상에 꼭 격식을 맞출 필요가 뭐가 있을까 이런 편견을 깨준 예쁜 결혼식, 또 결혼하면 내가 사랑하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스몰웨딩을 해보고 싶어! 생각만큼 제가 한건 아니지만 하객의 시선으로 본 제주도 스몰웨딩 제주정원 리뷰.. 그리고 축가 감상

error: Content is protected !!